티스토리 뷰

 

 

날도 무더워지는 터라 슬슬 여러 가지로 준비를 많이 하게 돼요. 에어컨은 이미 구비가 되어있으니 청소만 한번 해주면 되는것 같다가도, 저번년도 여름을 생각하면 그 정도로 되려나 싶어서 막 고민되기도 해요. 그래도 그것만 그러면 다행인데, 저희는 기쁜 일인 동시에 조금 고민되는 문제가 생겨버렸었어요. 우선 기쁜 일은 오랜 노력 끝에 집을 장만했다는 것! 고민됐던것은 주방이 너무 노후화 돼서 그대로 쓰기엔 부담이 조금 됐었던 것? 그래서 주방인테리어 잘된집 사진도 엄청 찾아보고 그랬네요.

 

 

 

 

 

 

막 인터넷도 뒤져보고 마음에 들면 전화도 해보고 엄청 바빴어요. 기껏 집 구했는데 이상하면 그것도 뭔가 좀 깨잖아요? 사실 그것만 해도 어디냐, 감지덕지 아니냐 그럴 수 있지만! 기왕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 드디어 안정을 이뤘다는 안도감을 정말로 절실히! 느끼고 싶었어요.

 

 

 

 

 

 

그래서 주방인테리어 잘된집 사진을 뒤져가면서 다양한 업체를 알아봤고, 여러 고민 끝에 이곳으로 방문까지 하게 됐어요. (여기까지 도달하는 과정도 결코 쉽진 않았지만! 며칠 동안 우여곡절이 있기에 사설이 길어질까 봐 이 부분은 패스 할게요 ㅎㅎㅎ)

http://www.modulare.co.kr 

 

 

 

 

 

 

업체에 들어가서 좋은 커피도 마시고, 들어가면서부터 무척 세련되고 고급스런 곳이라는 인상을 받았어요. 전시장에서 여러 주방 샘플 등도 둘러보고 이야기도 재차 들어보니 확신을 더욱 굳힐 수도 있었고요. 역시 발품 판 보람이 있더라고요! ㅎㅎ

 

 

 

 

 

 

우선 정해진 샘플 대로, 마치 공장 물품 마냥 정해진 것만 그대로 찍어내듯 진행하는 게 아니라 제가 원하는 사항들대로 최대한 진행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고 가구들도 저희집에 맞게 맞춤으로도 가능했던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상담하고 실측날짜를 잡고서 저희집에 방문오셨을 때 타일같은것도 이런저런 샘플들 보여주면서 추천해주시고 되게 꼼꼼하게 살펴보고 가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일사천리로 착착 진행이 된것같아요.

 

 

 

 

 

 

그 뒤로 이러쿵 저러쿵 있었던 건 사설이 길어질 수 있으니 살짝 패스하고 완성된 거에 대해 조금 이야기해볼까 해요. 사실 이전 사진들을 좀 찍어놨어야 얼마나 어메이징하게 변했는지 한눈에 딱 보일텐데 제가 정말 싫었어서 그런지 사진찍어둔게 하나도 없네요^^;; 그나마 싸게 구할 수 있었던 것엔 다 이유가 있다는 걸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주방인테리어 어떤 스타일로 진행할지에서 제가 고민 많이 한 게 청결함이거든요. 그런 면으로 봤을 때, 이 사진만 보면 무슨 신세계 느낌 안 나나요? 엄청 밝고 하얗고 막 그런 거 있잖아요? ㅎㅎㅎ

 

 

 

 

 

 

제가 하얀색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그만큼 색감이 참 잘 맞는 거 같고, 노후화 된 공간이 새 것처럼 뒤바뀌니 집들이 오신 분들도 깜짝깜짝 놀라시더라고요 ㅎㅎㅎ

 

 

 

 

 

 

또 주방인테리어 진행 시에도 걸리는 게 몇 개 있어서 물어봤었거든요. 근데 전문가여서 그런지, 하루 이틀 하신 솜씨가 아니신 것도 있지만, 저희가 품을 법한 고민을 미리 다 파악하셔서 말씀 주시더라고요. 이건 겪어보면 알게 될 일이니 비밀로!

 

 

 

 

 

 

주방인테리어 시 제가 또 걸리는 게 있었다면 조명? 그런 거였는데 등이 적어도 충분히 실내를 밝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일러주시더라고요. 또 너무 밝으면 오히려 하얀 배경 때문에 눈에 쉽게 질리거나 차가운 인상을 받고, 아플 수도 있다 하셨는데 그 점도 잘 파악해주신것 같았어요.

 

 

 

 

 

 

그러기에 싱크대 쪽에 부드러운 무늬의 벽 타일이 무척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것 같죠? 저건 추천 받아서 진행해본건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저희 가족은 식사를 할 때도 보통 테이블 위에서 의자에 앉아서 진행을 하는데, 이 경우 테이블이 너무 공간을 차지하는 게 아닌가 싶어 고민했었거든요. 그럼 테이블 겸 수납 용도까지 해결해주는 건 어떠신가 싶냐하셔서 들어보더니 이거 괜찮겠구나 했어요. 짐이며 쌓아둔 게 워낙 많다 보니 사실 방 하나를 차지할 정도였는데, 요번에 그런 수납 공간을 대거 형성해서 고민을 덜었거든요!

 

 

 

 

 

 

바닥도 부드럽게! 주방인테리어 잘된집에서 나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봐요. 사실 평범하다면 평범한 구성이지만, 정말 미세한 무늬, 모양 등 때문에 분위기가 백팔십도 바뀌더라고요! 이런 걸 저희는 잘 모르는데, 업체 분들은 잘 아시는 모양이에요. 심지어 벽이며 바닥, 각 분야에 따른 전문가가 따로 시공을 진행한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거든요. 보통 가격이 저렴하다 싶으면 이렇게 각 전문가들이 맡아서 할 일을 한명이서 다 하기때문일거에요. 이런것도 잘 확인해보세요!

 

 

 

 

 

 

저희도 이사 오면서 짐 옮기기 전까지는 내심 불안했는데 들어가서 가구 배열하고 하니 막 새집 온 거 같은 느낌인 거 있죠? 요즘도 주방볼때마다 절로 광대가 올라가요ㅎㅎ

 

 

 

 

 

 

주방인테리어 잘된집들을 보면 어떻게 잘 꾸리냐에 따라서 결과가 확 달라지는 거 같아요. 주방도 손 보는 김에 인근 거실도 살짝 손 봤지만 주력은 주방이었다 보니, 결국 주방 디자인, 스타일에 맞춰 거실도 손 보게 됐어요.

 

 

 

 

 

 

저기 손잡이 달린 곳도, 손잡이 없는 곳도 전부 수납장이에요! 손잡이 없는 건 툭 누르면 열리는 구조에요. 이거 덕분에 주방이 전체적으로 깔끔해보이지 않나 싶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이래요. 위에서 찍어보겠다고 의자놔두고 손뻗어서 고생했네요ㅋㅋ 환풍기도 하얀색으로 최대한 맞췄어요. 그덕분에 주방이 통일된 느낌이 더 나서 좋아요. 인덕션은 저희가 기름 다루거나 관련 음식을 자제하기에 기름 때가 막 껴서 고생할 거라 생각하진 않지만, 보기엔 참 좋은데! 자주 청소해줘야 될 것도 같아요. ㅎㅎㅎ

 

 

 

 

 

 

천장에 작은 등도 괜찮죠? 이 디자인도 업체 담당자님께서 추천해주신거에요. 다른 분들도 많이 신기해하시더라고요. 마치 몇몇 특색 있는 카페에서 볼 법한 디자인? 그거 요즘 잘 안 꾸미고 공사 직후 모습 그대로 다루는 가게며 카페들 있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깨끗하고 청결한 와중에 저런 게 있음에도 부조화 느낌이 안나도록 해주는게 진짜 신기한 것 같아요.

 

 

 

 

 

 

저희도 이제 새 집과도 같은 헌집(?)에서 다시금 으쌰으쌰 하며 새 출발을 시작해볼까 해요! 지금부터 또 열심히 돈 벌고 잘 먹고 건강 챙기면서 잘살아봐야죠. 이사오고나서는 집 주변에 뭐가 있는지 둘러보면서 산책하는게 소소한 낙이거든요. 지난주에 발견한 예쁜 까페 하나가 있어서 이따 오후에 외출할 때 잠시 들러서 커피한잔 해야겠어요~